각종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영자 씨의 안경 스타일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평소 다양한 안경 스타일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방송인으로 최근 출연 중인 MBC전지적 참견 시점에 착용하여 온라인 상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안경이 있는데 해당 브랜드는 아이웨어 전문 기업 룩옵틱스에서 전개하는 마코스(MACOS)로 알려졌다.
이영자는 평소 본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안경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끄는데 특히 최근 방송에서 착용한 마코스 안경은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지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호감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둥근 원형의 얇은 메탈 프론트 디자인이 동안 외모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프론트의 브릿지와 프론트와 다리로 이어지는 메탈에 무늬를 새겨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일일이 손으로 조각한듯 깎아 만들어 낸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깊이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마코스 아이웨어는 룩옵틱스에서 전개하는 PB브랜드로 ‘정직’을 신념으로 꿋꿋하게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강인함으로 표현하는 다양한 매니쉬한 유행디자인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명품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