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함수율·산소투과율로 보습력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 제공

1+1 기획전 진행…안경원 매출 향상을 돕는 특약점 모집

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대표 김숙희)에서 선보이는 실리콘 렌즈 ‘ARTRIC SILICONE’ 2일 렌즈, ‘INA’ 한달용 렌즈와 터폴리머 재질의 ‘ATRIC STAR’ 한달용 렌즈다.
‘ARTRIC SILICONE’은 블루틴트의 근시렌즈에 이어 그레이, 브라운 컬러를 구성하고 있으며,
1팩에 15개입으로 포장되어 있다. ‘ARTRIC STAR’는 그레이, 브라운, 바이올렛의 3종으로, 1팩에 2개입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한달용 실리콘렌즈 ‘INA’는 브라운, 그레이의 2종 칼라렌즈로 구성되어 1팩에 2개입으로 포장되어 있다.
뉴바이오의 실리콘 렌즈는 높은 함수율과 산소투과율로 보습력이 우수하여 각막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체적합적 소재이며, 유선형 엣지 디자인(특허보유)으로 눈물순환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생산에서 검수, 포장까지 전 자동화시스템을 통한 향상된 품질과 제품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는 뉴바이오 제품인 만큼 안전성은 검증되었다. 뉴바이오는 런칭을 기념해 실리콘 렌즈 ‘ARTRIC SILICONE’ 2일 렌즈, ‘INA’ 한달용 렌즈와 터폴리머 재질의 ‘ATRIC STAR’ 한달용 렌즈 모든 제품에 대해 1+1 기획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약점뿐만 아니라 일반 안경원에도 공급이 가능하다.
한편, 뉴바이오는 이제는 소비자가 찾아오는 시대, 젊어진 소비층의 트렌드에 부응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표현을 원하는 소비층이 증가됨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컬러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1+1 기획전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등 SNS마케팅 전략을 강화하여 불경기 속 안경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뉴바이오는 뉴바이오 특약점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