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소재 ‘아이니크’·‘홀리캣’·‘미미’ 등 대표제품 모두 선보여

(주)지오메디칼(대표 박화성)이 오는 11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홍콩컨벤션전시센터에서 진행되는 홍콩광학박람회(Hong Kong Optical Fair, 이하 HKTDC)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제 26회째를 맞는 HKTDC는 역대 최대 규모인 800여 업체가 참가하고, 특히 콘택트렌즈를 위한 ‘콘택트렌즈 & 액세서리존’의 위치가 접근성이 좋은 2층에 위치한 예정이어서 글로벌 바이어들의 발길을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오메디칼은 이번 HKTDC에서 ‘PC렌즈’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아이니크’를 비롯해 ‘홀리캣’, ‘미미’ 등 대표 제품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오메디칼의 컬러 콘택트렌즈의 주소재인 퍼스퍼릴콜린(PC; Phosphorylcholine)은 인공심장이나 혈관수술에 사용되는 생체친화물질로 표면 수분증발 억제 기능으로 인한 촉촉함 유지, 단백질 흡착감소와 박테리아 생성 억제의 기능 등이 있어 참관객들의 이목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지오메디칼의 해외영업 관계자는 “이번 홍콩광학박람회에서 지오메디칼 PC렌즈의 탁월한 기능, 개성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제작 기술들을 앞세워 전 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 홍보에 나서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의 가능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문의 062)973-074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