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 역대급 대대적인 소비자 캠페인 전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이 난시교정을 위한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을 출시하고 소비자 대상 대대적인 난시 캠페인 및 난시 테스트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역대급 규모로 진행되어 안경원 난시 신규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를 머금어 장시간 근무, 잦은 디지털기기 사용에도 온종일 촉촉한 사용감을 지닌 프리미엄 원데이 콘택트렌즈다. 이번에 출시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여기에 아큐브만의 난시 특허기술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를 더해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하면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확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큐브의 ‘ASD’ 기술은 눕거나 고개를 돌리면 시야가 흐려지기 쉬운 일반 난시용 렌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어느 자세에서나 또렷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난시용 렌즈는 렌즈 축이 돌아가지 않아야 선명한 시력교정이 가능한데, 이 기술이 적용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눈 깜빡임 자체로 렌즈 축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규모 소비자 캠페인 통해 난시 고객 유치 지원에 나선다.
정도가 심하지 않은 난시라도 정확히 교정되지 않으면 피로감을 유발하고 업무나 학업을 방해하고 숫자를 잘못 읽거나 날아오는 사물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등 난감한 상황을 겪을 수 있다. 이에 아큐브는 이 달부터 전 세계 아큐브 판매 국가 최초로 난시에 대한 소비자 접근을 높이기 위한 ‘난시난감’ 캠페인 및 소비자 자가 난시테스트를 펼칠 예정이다. 난시가 있는 현대인의 실생활에 생기기 쉬운 상황을 담은 ‘난시난감’ 영상 시리즈는 TV, 온라인 광고를 케이블TV 및 SNS 채널 등에 공개하며 난시 교정에 대한 소비자 공감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또한 아큐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및 안경원 신규 고객 유입 지원을 위해 무료 시험착용 렌즈 4알 제공 이벤트 및 소비자 난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난시난감 캠페인은 난시 교정의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켜 저도수 난시 고객도 안경원에서 난시 검사를 받고 필요한 시력 교정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또한 난시 렌즈를 통해 안경사의 전문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잇게 될 것”이라며, “난시렌즈는 성장기회가 큰 시장인 만큼, 콘택트렌즈 및 난시렌즈 업계 판매 1위 브랜드인 아큐브는 난시시장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지속하고 신규 소비자 유치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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