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M 16종’을 1+1에 추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 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지정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월 마지막 주 ‘아이리스M 컬쳐위크’를 진행한다.
‘아이리스M 컬쳐위크’는 클라렌 멤버십 앱을 통해 기존 아이리스M 16종의 1+1이벤트에 추가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리스M을 만나볼 수 있는 연간 프로모션이다.
클라렌의 아이리스M은 다채로운 색감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컬러렌즈로 본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리스M을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할인 쿠폰은 3일안에 사용해야 한다.
더불어 클라렌은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신의 미용렌즈와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네일과 같은 스타일링이나, 미용 강좌 등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 중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클라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라렌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미용)도 문화의 한 트렌드라 생각한다.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제공하여 다양한 뷰티 문화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리스M 컬쳐위크’를 기획했다”라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인터로조의 다채로운 컬러라인의 정점을 자랑하는 한달용 뷰티렌즈 ‘클라렌 아이리스M’ 시리즈는 다양한 디자인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뷰티렌즈다. 1톤부터 3톤 다양한 컬러 구성과 함께 그래픽 직경 12.9mm, 13.0mm, 13.3mm, 13.5mm로 자연스러운 디자인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개성에 맞는 디자인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클라렌 아이리스M 시리즈는 최초 루시(브라운, 그레이), 조이(그린, 퍼플), 클로이(브라운, 그레이), 그레이스(브라운, 그레이), 셀레나(퍼플), 엠마(브라운) 6품목 10가지 색상 출시 이후 지난해 4월 엠마(그레이), 클레어(브라운, 그레이) 2품목 3가지 색상을 더하며 다채로운 컬러의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