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 3가지 신제품 3色 매력으로 인기몰이

하루종일 수분감 있는 촉촉한 착용감 제공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출시한 3가지 신제품이 모두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에어수(Air Soo)’

한 달용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에어수(AirSoo)’는 낮은 모듈러스, 높은 함수율과 산소전달율로 촉촉함과 함께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맑은 시야를 확보하고 장시간 착용에도 건조감을 덜어주는 한 달용 투명 콘택트렌즈다. 현재 국내 한 달용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중 낮은 모듈러스(0.5MPa)와 얇은 렌즈 디자인(0.059mm@-3.00D)을 자랑한다. 모듈러스란, 렌즈의 단단한 정도를 의미한다. 에어수는 모듈러스가 낮은만큼 부드럽고 유연하여 렌즈 초보자도 부담없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

스테디셀러 ‘수지’ 시리즈의 브라운 색상 신제품인 ‘아이리스 원데이 수지브라운’은 수지그레이 패턴에 카키브라운 컬러를 더해 시중의 브라운 렌즈보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한다.
하루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력교정 효과로 깨끗하게 시야를 보호한다.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등 건강한 눈빛 연출을 돕는다.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블루문’

국내 최초로 ‘블루 그레이’ 색감의 데일리 컬러렌즈인 ‘아이리스 원데이 블루문’. 실제 눈동자와 유사한 그래픽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하면서도,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색상이 눈동자에 투명하게 표현되어 신비로운 눈매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어 하루 종일 수분감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등 건강한 컬러렌즈 사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