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렌즈
     
자이스, 3월까지 ‘자이스 새학기 캠페인’ 진행
2019년 02월 08일 (금) 20:02:1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세상에 없던 광학스토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 이하 자이스)가 3월 말까지 ‘자이스 새학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이스의 어린이 근시 관리 안경 렌즈는 아시아에 거주하는 20세 이하 청소년 중 90%가 근시를 보유하고 있지만 안전하고 혁신적으로 아이들의 근시를 관리할 수 있는 렌즈가 현존하지 않다는 연구 결과에 근거해 자이스만의 렌즈 디자인과 기술로 만들어진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은 ‘자이스 마이오비전 프로’와 ‘자이스 마이오키즈 프로’로 제공되고 있는데, ‘자이스 마이오키즈 프로’의 경우, 어린이가 가진 조절력을 측정하여 그에 맞는 가입도를 1.00D~2.50D까지 0.25D 단위로 처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이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근용부의 ‘액티브존’은 가입도의 도수 분포를 달리해 성장기 어린이 눈의 조절력을 훈련시켜 조절 래그를 줄이는데 효과가 탁월하다.
이를 바탕으로 신학기를 맞아 자이스가 ‘어린이용 근시 관리 렌즈 포트폴리오’를 적극 활용,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로 안경원 전문성 및 신뢰도 제고에 나서는 것이다.
그 첫걸음은 바로 지난 8일 ‘SETEC’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초등교육 박람회에 참가다.
지난해 총 3만5000명 이상의 참관객을 유치한 박람회에서 자이스는 성장하는 어린이의 근시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자이스 마이오비전 렌즈’와 ‘자이스 마이오키즈 렌즈’ 소개하고, 블루 라이트가 눈에 미치는 영향 및 자외선의 유해성을 알리고 예방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또한 자이스 패밀리 안경원을 동시에 알리며 참관객들을 자연스럽게 안경원으로 유도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안경원 내방객 증대를 위한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만 그치지 않는다.
자이스는 ‘자이스 새학기 온라인 이벤트(www.zeissforkids.com)를 실시, 해당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자이스 렌즈 클리닝 와이프’ 증정 쿠폰을 발행하고 안경원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도록 하여 안경원 방문을 유도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자이스 새학기 캠페인에 함께하는 안경사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도 제공된다.
먼저 자이스는 안경사들에게 렌즈 처방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소비자 무상 보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이스 마이오비전 프로 또는 자이스 마이오키즈 프로를 대상으로, 출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도수가 4단계(-1.00) 이상 변화 시, 1회 무상으로 반품해주는 것이다.
더불어 아이의 눈에 특히나 예민한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자이스 공식 ‘어린이 근시 관리 전문 안경원’으로 지정하고 합리적인 여벌 세트 금액과 홍보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8-4번지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612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