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 전속모델 화보 공개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KIVULI)’는 브랜드 고유 이미지 구축 및 패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전속모델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키블리 관계자는 “붉은 태양처럼 다시 떠오르는 열정과 개성으로 가득 찬 2035의 자신감,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가 담긴 2019년 REDDISH PLANET 콘셉트의 키블리와 걸스데이 혜리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 라고 말했다.
혜리와 함께한 화보는 ‘SOMETHING JUST LIKE KIVULI’ 라는 슬로건 아래 시즌에 맞춰 3가지 콘셉트로 촬영됐으며, ‘OBJET PLAY’, ‘REDDISH’, ‘SUMMER ROOM’ 로 시즌에 따라 릴리즈 될 예정이다.
2019년 2월에 공개된 ‘OBJET PLAY’ 컨셉의 화보는 싱그러운 컬러의 오브제와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의 혜리가 조화롭게 녹아들어 완성됐다. 키블리 제품은 ‘아이웨어 문화를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하고 넓은 소비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촬영된 화보 속 모든 제품들은 키블리 홈페이지(http://www.kivuli.co.kr) 또는 전국 유명 안경원과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