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가 3월 2019년 새롭게 리뉴얼된 커리큘럼으로 안경사를 만난다.
2019년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에서는 기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안경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능성 렌즈 교육 프로그램에 실무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렌즈 관리에 관한 교육과 피팅 실습시간을 늘렸으며, 콘택트렌즈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올인원 교육이 추가로 신설된 점이 주목된다.
2월 멀티포컬 교육에 이어 진행되는 3월 토릭렌즈 교육은 난시렌즈 피팅율과 착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도수 처방 및 피팅 노하우, 렌즈 피팅 상태 평가실습 및 난시렌즈 착용 불만족시 유형별 문제점 해결법, 전문가가 알아야할 렌즈 관리의 중요성과 관리용액의 성분별 특징에 대해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 대상은 안경원에 근무중인 콘택트렌즈 실무안경사 30명 선착순 접수자에 한하며, 신청 방법은 바슈롬 안경사 사이트(https://ecp.bausch.co.kr)와 바슈롬 어플로 가능하다.
참가한 안경사에게는 교육비 무료, 교육자료 및 수료증 증정, 피팅 검사용 도구 및 렌즈관리 키트, 중식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슈롬 교육상담실(070-7167-9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