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비전x아이린 영상 리그램 이벤트 화제

쿠퍼비전코리아(대표 정종구)가 모델 아이린과 함께하는 SNS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쿠퍼비전은 지난해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을 쿠퍼비전의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후 디지털 광고와 홍보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올해도 아이린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쿠퍼비전 제품 판매를 통한 안경원 매출향상을 이끌고 있다.
쿠퍼비전코리아가 아이린을 발탁했을 당시, 아이린의 청순하면서도 호감을 주는 이미지가 10~20대 젊은 타겟과 소통하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는 예측이 정확히 맞아 떨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쿠퍼비전은 아이린 발탁 이후 ‘눈 건강을 생각하는 쿠퍼비전’이라는 쿠퍼비전의 슬로건 및 제품 메시지를 아이린 특유의 매력을 통해 콘택트렌즈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광고 영상 공개 및 사인회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올 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1020세대가 많이 활용하는 주요 소통창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를 통해 아이린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한데 이어, 2월에는 쿠퍼비전x아이린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린의 새로운 영상은 평소 투명렌즈 클래리티를 애용한다는 아이린의 촉촉한 하루습관을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것으로 쿠퍼비전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48명에게 아이린 친필 싸인CD와 다양한 경품을 선물증정했다.
쿠퍼비전은 앞으로도 모델 아이린과 함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과의 소통 빈도를 높이고, 신뢰도 높은 브랜딩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