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겨냥한 새로운 뷰티렌즈 선보여

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대표 김숙희)가 지난달 21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해 세계엑스포전시컨벤션센터 개최된 제 19회 2019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이하 SIOF: The 19th China(Shanghai) International Optics Fair)에 참가해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성과를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뉴바이오는 SIOF에서 ARTRIC SILICONE, ATRIC STAR, INA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뉴바이오 특약점’ 제품들과 추가적으로 준비한 중국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미용렌즈들을 선보였으며, 기존 거래처들과 신규고객들로부터 많은 반응과 수주를 받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중국에는 브랜드화된 제품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뷰티 한류 바람에 힘입어 한국산 렌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뉴바이오는 신제품  ‘ARTRIC SILICONE’ 2일 렌즈, ‘INA’ 한달용 렌즈와 터폴리머 재질의 ‘ATRIC STAR’ 한달용 렌즈, 그리고 뉴바이오의 스테디셀러 VIEW-Ι, MOISTURE VIEW-Ⅱ, SILICONE ARTRIC, ARTRIC 86, MOISTURE PLUS, O2 PLUS SILICONE 등을 선보이며 뉴바이오의 검증된 제품력을 과시했다.
뉴바이오 부스를 찾은 바이어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 주는 뉴바이오 제품들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뉴바이오는 집약된 기술력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산소투과율로 각막 손상을 최소화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들로 내방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뉴바이오 관계자는 “중국을 겨냥해 개발한 신제품에 중국 바이어들이 매우 높은 관심을 보이며 여러 건의 수주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뉴바이오는 성장하는 중국시장은 물론이고 세계시장에서 뉴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