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김소현, 내 자신감이 눈빛에서 보이는 순간’ 영상 공개

165년의 글로벌 눈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컬러 콘택트렌즈 브랜드 레이셀(LACELLE)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김소현을 발탁하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슈롬은 레이셀의 뮤즈 김소현과 함께한 ‘바슈롬×김소현, 내 자신감이 눈빛에서 보이는 순간’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서 김소현은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으로 매력을 뽐냈다. 영상 속에서 김소현은 “누구나 용기나 필요한 순간들이 있죠. 두려움에 눈을 감고 싶어 질때는, 내안의 자신감을 믿어보세요. 눈빛에서 보이는 자신감은 생각보다 많은 걸 가능하게 하거든요.”라고 말하며 레이셀을 착용하고 자신감 있는 눈빛을 연출했다.
메인 영상에 이어 ‘소현이의 레이셀 모먼트’ 영상에서는 바슈롬 레이셀의 컬러와 특장점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슈롬은 유튜브를 포함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즈 김소현과 함께 하는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SNS를 통해 ‘십년차 배우 김소현의 눈빛 자신감 TIP’, ‘바슈롬 레이셀 김소현 새학기 인사 리그램 이벤트’, Lacelle×SOHYUN 비하인드컷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현은 앞으로 레이셀의 뮤즈로서, 레이셀의 다양한 컬러를 그녀만의 매력적인 눈빛 스토리로 바슈롬 브랜드 마케팅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바슈롬코리아는 향후 김소현을 통해 레이셀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더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바슈롬 레이셀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섬세한 패턴의 데일리 컬러 콘택트렌즈로, 2015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젊은 여성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 ‘멜로우 브라운’, ‘미스틱 그레이’ 2종 외에 ‘트윙클 브라운’, ‘크리스탈 브라운’, ‘쉬머링 골드’, ‘글리터링 그레이’, ‘스파클링 블랙’ 등 총 7종의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셀의 뮤즈 김소현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