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경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며 안경사는 물론 고객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가 공중파 프로그램 협찬을 통한 대소비자 마케팅에 나서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데코 가맹본부는 지난달 23일부터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KBS2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중파 프로그램 협찬에 대해 아이데코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이데코는 오픈 비용이 없더라도 열정이 있는 안경사들에게 최상의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올해 불황속에서도 많은 안경사분들이 적은 창업부담, 높은 가격경쟁력 및 고수익 모델 그리고 고효율의 운영시스템 등을 인정해 아이데코를 선택해 주셨는데, 이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해 공중파 프로그램 협찬을 통한 대소비자 마케팅을 시작하게 됐다”며 “특히 방송이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함께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주말시간 방영돼 내부적으로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