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트루 렌즈 광고 영상 공개 후 ‘김소현렌즈’ 소비자 문의 급증

166년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 코리아 (대표 김형준)가 모델 김소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눈빛 자신감’의 컨셉으로 진행되어 김소현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레이셀 광고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트루 렌즈 광고는 ‘내 눈을 닮은 렌즈’ 라는 컨셉에 맞춰져 김소현 특유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바이오트루원데이 광고는 김소현이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 착용 시 김소현을 닮은 쌍둥이가 나타나 내 눈을 닮은 렌즈와 함께 하루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현재 케이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의 ‘쌍둥이렌즈’, ‘김소현렌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바슈롬의 모델 김소현의 TV광고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바슈롬코리아의 프리미엄 원데이 콘택트렌즈 바이오트루 원데이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신소재인 하이퍼겔 재질로 만들어진 원데이 렌즈다.
기존 하이드로겔과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의 장점을 포함해 높은 산소투과율은 유지하면서도 우리 눈의 각막과 일치하는 78%의 수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유지한다.
또 눈물막의 지질층 구조를 렌즈 재질에 적용한 덕분에 눈물이 쉽게 마르지 않아 장시간 렌즈를 착용할 때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바슈롬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