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디자인 미러 수경·평면 수경 인기몰이

때 이른 더위로 벌써 물놀이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대형 마트에서는 벌써부터 보트, 튜브 등 여름 물놀이 아이템들이 속속 진열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안경원도 한발 빠르게 물놀이 아이템을 준비해야 할 시즌이다.
선글라스가 태양으로부터 눈을 지켜 준다면 물안경은 오염된 물과 자외선 그리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눈을 지켜 주는 중요 물놀이 아이템이다. 물놀이에는 꼭 필요한 수경은 안경원이 갖추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이에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이 트렌디한 매력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 ABC옵틱-SWANS(SRXCL-M-CLEAR) 골드미러

물안경 렌즈에는 미러코팅을 한 렌즈와 노미러코팅 렌즈가 있다. 미러코팅은 수경 렌즈 표면에 빛을 반사시키는 특수 페인팅을 처리한 수경을 말한다. 야외의 강한 태양광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는 기능을 한다. SWANS 골드미러 제품으로 실내에서도 많은 수영인들이 착용하고 있는 모델이다. ORANG, YELLOW계열의 색상은 파란색과 UV를 차단해 밝은 시야와 강한 대비를 확보하기 때문에 실내 혹은 빛이 적은 곳에서 수영할 때 적당하다.

◆ 패션미에르-PN-504SM 평면수경(블랙미러)

패션미에르의 ‘PN-504SM 평면수경(블랙미러)’은 패션과 기능성이 모두 우수한 제품이다. 렌즈 안쪽에 안티포그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물놀이 중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으며, 트렌드인 블랙미러렌즈를 적용해 수경착용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다. 쌍둥이 모델인  PN-504SM은 화이트 미러렌즈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오마켓 허미화 MD는 “곧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이해 물놀이에 필요한 제품들을 완벽히 구비했다. 일반 수경을 포함해 도수 수경 제품도 다수 입점해 안경사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수경과 함께 스포츠 선글라스 등 레포츠에 적합한 다양한 선글라스 제품들의 라인업도 좋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여름맞이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안경사분들이 핫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