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여성에게 ‘렌즈 권장 착용시간 준수하자’ 메시지 전달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 O-LENS)가 올바른 렌즈 사용 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렌즈의 주요 고객층인 10대-20대 여성에게 ‘렌즈 권장착용시간을 준수하자’는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1020세대 여성이 일상에서 흔히 겪는 다양한 상황을 묘사하며 공감을 유도한다.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 SNS에 캠페인 영상을 소개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선글라스, 렌즈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영상 공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렌즈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오렌즈 관계자는 “콘택트렌즈는 눈에 맞닿는 의료기기이므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한데, 일부 어린 고객층은 미용과 편의성 때문에 렌즈를 과도하게 장시간 착용하여 각종 안 질환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이 많은 고객들에게 올바른 렌즈 사용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렌즈는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안보건 캠페인 활동을 통해 렌즈 사용자가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