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티 고객 100명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 가져

글로벌 콘택트렌즈 기업 쿠퍼비전코리아(대표 정종구)가 지난 5월29일 쿠퍼비전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아이린(레드벨벳)과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지난 5월 한 달간 쿠퍼비전코리아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 클래리티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선발했으며 전국 각지에서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린은 본인의 눈 건강관리 방법을 팬들에게 공유해주었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미니 인터뷰도 함께 진행했다. 미니 인터뷰를 통해 아이린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쿠퍼비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쿠퍼비전 렌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뜨거웠던 응모 열기만큼이나 성황리에 팬사인회가 진행되었다. 앞으로도 안경원,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고객과의 소통 빈도를 높이고, 신뢰도 높은 브랜딩에 집중할 것이다”고 전했다.
쿠퍼비전코리아는 지난해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후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아이린(레드벨벳)의 스토어 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아이린의 청순하면서도 호감을 주는 이미지가 10~20대 젊은 타겟과 소통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쿠퍼비전 제품 판매를 통한 안경원의 매출향상을 이끌고 있다.
한편, 쿠퍼비전의 클래리티 원데이는 촉촉한 3세대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 렌즈로서 부드럽고 촉촉한 착용감으로 실제 착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근시용, 난시용이 출시되었으며,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져 눈건강을 위한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준다.
또한 클래리티 원데이 렌즈는 자외선 차단 등급은 Class2로 UVA와 UVB 각각 78%,98% 차단하여 건강한 렌즈 착용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