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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터로조, 신제품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 마케팅 박차
수지 6초 영상 공개…스타일링 가이드북 활용법 제안
2019년 07월 05일 (금) 09:16:44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주)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국내 최초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Astra)를 전격 출시하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아스트라’는 ▲골드펄과 레드펄을 활용한 ‘아스트라 글리터’ ▲다크그레이와 돌핀그레이 색상에 실버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그레이’ ▲다크브라운, 오크브라운에 골드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브라운’ 3종으로 출시됐다.
‘우주의 반짝이는 별처럼 은은한 눈빛을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인터로조의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는 펄 컬러 안료를 사용해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렌즈 내경에서 외경으로 퍼져나가는 은은한 꽃모양의 디자인 패턴과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엣지 라인 패턴으로 펄렌즈의 단점인 이질적인 디자인을 보완했다.
특히 아스트라에는 렌즈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보습감을 유지하는 ASSL(Aqua Safety Shield Layers) 기술이 적용되었다. 렌즈 표면 슬립성 개선 및 친수성 향상 코팅층을 형성하는 습윤성 코팅 기술로, 콘택트렌즈 표면의 마찰계수를 감소시켜 슬립성을 개선했고, 습윤성 소재를 이용한 IPN 구조 개발로 착용감을 개선했다. 또한 이는 시야를 선명하게 하고 단백질 흡착 등을 줄여준다.
(주)인터로조는 ‘아스트라’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런칭 행사와 수지팬사인회를 동시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지와 함께한 아스트라 6초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클라렌 스타일링 가이드북을 활용한 ‘아스트라’ 소개는 안경원에서 소비자에게 ‘아스트라’를 보다 효과적으로 설명하기 위한 방법으로 호평받고 있다. 클라렌 스타일링 가이드북은 콘택트렌즈 브랜드 ‘클라렌’의 다양한 컬러 렌즈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사용자에게 설명하기 위한 가이드북이다. ‘Clalen, Styling GUIDE BOOK’을 활용해 안경사는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착용자는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lalen, Styling GUIDE BOOK’은 콘택트렌즈의 패턴(PATTERN), 색상(COLOR), 엣지(EDGE), 그래픽직경(SIZE) 4가지 기준으로 렌즈를 설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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