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선글라스를 스타들이 잇따라 착용하며 화제다.
먼저 화제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에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여름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이다희는 카린 선글라스와 안경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다희는 11화에서 데님 오버롤과 카린의 노란 틴트 선글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그녀가 선택한 옐로우 톤 틴트 렌즈가 매력적인 선글라스는 캐리C2다. 올 여름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틴트 선글라스가 시크하고 페미닌한 이다희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12화에서는 캐주얼한 패션에 카린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 날 이다희가 착용한 베이지 톤의 안경은 카린의 신모델인 트윈 모어 C2이다. 캐리는 두 개의 메탈 라인이 겹쳐 이루어진 투브릿지 디자인의 슬림한 라운드 프레임에 컬러감이 다양한 틴트 렌즈가 합쳐진 트렌디한 제품으로, 오렌지/옐로우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트윈 모어는 둥근 사각 형태의 프레임과 심플한 코 브릿지를 가진 누구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안경으로,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솔로데뷔를 앞두고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강다니엘 역시 카린의 블라썸 안경을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시구 출근 길에 카린의 블라썸 C2 안경을 착용했다. 블라썸은 슬림한 베타 티타늄 소재의 메탈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오버사이즈의 안경 모델로 데일리 안경으로 제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라썸은 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한편, 스타들이 착용한 카린의 제품들은 카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