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for Human 기치 내걸고 본격적인 국내 영업 시작

하이비젼코리아(대표 황봉옥)는 지난 5년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첨단 기술력과 체계적인 생산관리 시스템으로 탄생시킨 자사브랜드 G(Genesis) Series에 2019년 3가지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 다가오는 2020년 하이비젼코리아의 혁신적인 2020 Project를 예고하고 있다.
하이비젼코리아의 G Series는 이미 유럽, 남미, 아시아지역에서 G50, G56, G60, G67, G70, G74 및 PC, 변색, 편광 여벌 렌즈는 물론 Bi-Focal 렌즈와 Progressive 렌즈를 포함하는 Functional Lens까지 Full Line Up으로 판매되고 있다. 2017년 국내 론칭 이후 국내 안경시장에서도 이미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하이비젼코리아는 매년 상해, 미도, 뉴욕, 북경, 라스베가스 광학 전시회에 참가해 G Series를 홍보하며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3가지 신제품은 2013년 창립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축적되어온 하이비젼 고유의 최첨단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들로 국내 기능성 안경렌즈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오는 9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프리폼 RX 렌즈는 G Series의 위상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G(Genesis) Series Line Up

① ‘Vision Optimized with Blocking UV & HEV, G UV+’
G UV+는 3A(Anti-Glare, Anti-Scatter, Anti-Reflection) Technology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청광 및 HEV(High Energy Visible Light)의 효과적인 차단으로 주, 야간 모든 환경에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G UV+는 특수 기능성 렌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클리어 렌즈와 같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시야를 제공한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청광 차단기능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청소년 및 회사원들의 눈을 보호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기존 청광 차단렌즈 대비 청광 차단율을 높여 HEV(High Energy Visible Light) 영역까지 차단할 수 있어 야간 운전시에도 자동차 헤드라이트에서 발생하는 HEV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눈부심과 시각적인 혼란을 줄이고 모든 운전자가 쾌적하고 편안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② ‘Creative Solution in Vision, G Sun Fresco’
G Sun Fresco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선글라스 렌즈, 자외선 100% 차단은 기본, 적외선에서 오는 열까지 차단해 눈을 시원하게 한다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G Sun Fresco는 현존하는 기능성 안경렌즈의 백미로 꼽힐 수 있을 만큼 우리 눈에 해로운 모든 유해광선을 차단하고 가시광선만 통과시키는 무결점 렌즈다. 자외선 100% 차단, 청광 차단 및 적외선을 95% 이상 차단시켜 야외 활동에서 항상 쾌적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올해 안경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적외선 차단 기능의 실내외 겸용 렌즈들의 실제 적외선 차단율은 40% 미만인 반면에 G Sun Fresco는 적외선을 95% 이상 완벽하게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서도 눈과 눈 주변의 피부까지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우리의 눈은 눈부심을 차단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하게 되면 어두운 환경이라고 인식하게 되어 동공이 커지게 된다. 이는 자외선과 적외선 등의 유해광선에 오히려 취약하게 되어 눈 건강을 해치게 되지만 G Sun Fresco 렌즈는 이러한 유해광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야외 활동이 많아지게 되는 선글라스 시즌에 안경원에서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비젼코리아측은 “이러한 G Sun Fresco 렌즈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고, 열 차단 선글라스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케팅 툴도 곧 출시할 예정으로 2019년 여름 시즌 안경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했다.

③ ‘United to Eyes for Vision Optimized, G70 All Round’
G70 All Round 렌즈는 360도 전방위 비구면으로 편안한 시야, 색 수차, 구면 수차 개선으로 선명한 시야, Hi-Index 1.70으로 더 얇고, 가벼운 착용감을 모토로 하고 있다.
G70 All Round 렌즈는 하이비젼코리아의 최첨단 광학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급 렌즈로 양면 비구면 설계를 통해 360도 전방위에서 최적화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렌즈의 내구성을 위해 스크래치 방지, 투과율 향상, 내충격성 강화 등의 향상된 코팅기술이 적용돼 최상위 버전의 렌즈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100% 차단 기능과 청광 차단 기능으로 기능성 렌즈로써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2019년 하이비젼코리아의 G Series는 거듭되는 경기 불황 속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는 안경원과의 상생 프로젝트다. 개별 안경원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효율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안경원에 부가가치를 일으킬 수 있는 기능성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안경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경 렌즈 본연의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추천할 수 있게 했다. 또 안경사들에게는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안 보건 전문가로써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좋은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G Series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주문에 대한 문의는 하이비젼코리아 전국대표 주문 전화 1833-35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