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뜨거운 여름 8월을 맞이하여 PB제품인 어거스트(AUGUST) 선글라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과 소비자와 같이 동시에 행사가 진행되어 가맹점과 소비자 양쪽 모두 만족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인 어거스트(AUGUST)는 ‘뜨겁지만 푸르게 빛나는 8월의 하늘을 닮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연출’이라는 모티브를 컨셉으로 품위있고 실용적인 디자인 컨셉을 지향한다.
뜨거운 여름과 휴가철을 맞이하여 패션아이템으로 필수인 선글라스 1+1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행사기간에 어거스트 선글라스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한 개의 선글라스를 무료증정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홍보와 소비자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어거스트 행사는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브랜드 이름과 같이 딱! 한달간만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국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channel 가맹점 어디서나 소비자라면 1+1행사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토마토디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시즌별, 계절별 등 주기적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국 공통으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경원으로 내방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