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여름 휴가 시즌에 어떤 바캉스룩을 입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때 바캉스룩에 꼭 빠지지 않는 스타일링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선글라스. 특히 휴가지에 따라 연출하는 의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글라스는 심심할 수 있는 바캉스룩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아이템이다. 바캉스룩 필수 포인트 아이템인 선글라스 중 가장 트렌디한 컬렉션을 모아봤다.

1. 세원ITC - SWAROVSKI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젊은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스와로브스키만의 엘레강스한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 라인이다.

2. 룩옵틱스 - Ferragamo
페라가모 선글라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은 유지하면서 좀 더 젊고 유행을 반영한 스타일의 컬렉션이 많이 출시돼 있다.

3. 룩옵틱스 - LONGCHAMP
LONGCHAMP 선글라스 하나로 휴가지에서 사랑스럽고, 우아한 세련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

4. 카린 - CARIN
90년대 유행했던 선글라스의 색채와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컬러의 틴트선글라스로 브랜드만의 색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뉴트로 컨셉과 부합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5. 뮤지크 - MUZIK
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태연이 착용한 뮤지크 플레인 모델. 기본적인 라운드 쉐입으로 전체 실버 메탈로 제작되어 있으며, 귀팁 부 분에만 아세테이트를 씌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