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렌즈
     
펜탁스, 프리폼 전품목 근적외선 차단 코팅 무료 행사 실시
소비자 직접 경험 위해 프리폼 주문시 무료 옵션 추가
2019년 08월 14일 (수) 21:08:37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펜탁스가 수년간 연구 끝에 출시한 펜탁스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의 행보가 안경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7월에 본격 출시하며 인기리에 무료 옵션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0년 전통의 펜탁스 렌즈는 국내 시장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근적외선 차단 코팅을 출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펜탁스 관계자는 현존하는 유해광선 차단렌즈 중 멀티 통합 유해광선 차단 렌즈가 바로 펜탁스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임을 강조하며, 국내 시장에서 인기가 날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안경렌즈 업계는 자외선 차단에만 치중했던 안경시장의 렌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음을 예고했다. 현재는 자외선뿐만 아니라, 청광 차단과 더 나아가 근적외선의 유해한 파장대도 차단하는 렌즈가 출시되고 있다. 이중에서 통합 유해광선 차단 기능성 플래그쉽 렌즈가 바로 펜탁스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다.
펜탁스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는 다른 여벌 근적외선 렌즈보다 가격적인 우수성으로 펜탁스 RX렌즈 주문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안경시장에서 주문 쇄도가 이어질 것으로 업체측은 내다 보고 있다.
펜탁스 측은 직접 경험을 위해 모든 소비자들이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펜탁스 프리폼을 주문할 경우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를 무료 옵션을 추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무료 코팅 행사는 펜탁스의 최적의 프리폼 디자인과 최상의 하이앤드 코팅 품질로 완성해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근적외선의 경우 피부 심층부인 근육에까지 침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 세포를 분해 및 파괴하는 작용을 하는 유해광선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근적외선은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근적외선 차단코팅 렌즈를 착용함으로써 열감 현상을 갖게 되어 착용자는 렌즈를 통해 여름철 쿨링 효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펜탁스 관계자는 근적외선 렌즈는 780에서 1400NM 영역대의 근적외선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기능성 차단 렌즈의 우수한 측면을 부각시켜 홍보할 계획임을 알렸다.
현재 펜탁스 근적외선 차단 코팅렌즈는 그린과 블루 코팅 두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그린은 펜탁스 NIR AM(코팅색상-그린) 코팅으로 야외활동에 유해한 자외선, 청광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차단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용접작업 및 건축과 조선계열에 근무하는 고객에에게 추천하면 좋다. 블루 코팅인 펜탁스 NIR UM(코팅색상-블루)은 실내 활동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면 좋다고 한다. 특히 의료기기 종사자 또는 디지털 기기 및 조명 장비를 다루는 소비자에게 권하면 좋다고 추천했다.
펜탁스 관계자는 “국내 안경렌즈 분야 100년 정통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았다. 특별 출시에 맞춰 각종 근적외선 무료 체험행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밀착한 기능성 제품을 대중적으로 보편화시켜 고객과의 거리를 보다 더 좁혀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5길 9-16 블루스톤 타워 507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