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 Technology로 주야간 모든 환경에서 편안한 시생활 가능

하이비젼코리아(대표 황봉옥)가 ‘Vision Optimized with Blocking UV & HEV’를 표방한 G UV+’ 렌즈를 출시했다. G UV+’ 렌즈는 3A(Anti-Glare, Anti-Scatter, Anti-Reflection) Technology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청광 및 HEV(High Energy Visible Light·가시광선)의 효과적인 차단으로 주, 야간 모든 환경에서 편안한 시야 제공한다.
특히 G UV+는 특수 기능성 렌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클리어 렌즈와 같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시야를 제공한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청광 차단기능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청소년 및 회사원들의 눈을 보호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기존 청광 차단렌즈에 대비해 한층 강화된 청광 차단율로 HEV(High Energy Visible Light) 영역까지 차단할 수 있어 야간 운전시에도 자동차 헤드라이트에서 발생하는 HEV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눈부심과 시각적인 혼란을 줄이고 모든 운전자가 쾌적하고 편안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하이비젼코리아의 G UV+는 1.60구면과 1.67비구면 두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9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G RX 프리폼 렌즈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G UV+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G UV+ Kit을 자체적으로 제작해 공급함으로써 안경원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하이비젼코리아의 G Series는 개별 안경원과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효율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019년 하반기 국내 안경시장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비젼코리아의 G Series에 대한 제품 문의 및 주문은 전국 주문 대표 전화 1833-35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