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최종 마무리반 개강…합격률 100%에 도전

국내유일 정부인가 안경직업전문학교 메디메이트(원장 이재성)이 높은 합격률의 저력을 올해도 이어간다.
메디메이트는 안경사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지금까지 1000여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해온 안경직업전문학교다. 안경사 국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수 족집게 강좌로 입소문이 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특히 안타깝게 시험에서 탈락한 학생들에게 맞춤형 알짜 족집게 강의로 인기가 높다.
메디메이트만의 특화된 커리큘럼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강의는 안경사 국가고시의 정석으로 불리며, 기초가 약한 국시 준비생들, 그리고 핵심을 놓친 국시 준비생들이 필수적으로 들어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안경사 국시 합격이 최종 목표이기 때문에, 메디메이트만는 자체 모의고사를 통한 합격보장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메디메이트는 매년 국시출제·검토위원급 교수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를 실제 국시와 똑같은 형식으로 제작한 시험지에 인쇄해서 총 8회차의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진행하고 있다. 모의고사 결과는 컴퓨터의 분석으로 강점과 약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분석되어 수강생들에게 부족한 부분을 단시간에 채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 전국 대부분의 대학 안경광학과에서도 메디메이트의 모의고사를 이용해서 학교 학생들의 성적분석 및 향상에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메디메이트의 모의고사는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편, 메디메이트는 12월 안경사 국가고시를 앞두고 9월 최종 마무리반을 개강한다. 12주간 전과목 이론 기초부터 국시 대비까지 완벽하게 정리하는 최종 마무리반은 수강생의 국시 합격에 모든 저력을 집중한다. 광범위한 안경사 국가고시의 내용을 집약해 한 번에 총정리하고 마무리하는 반인만큼 특히나 인기가 높은 강의다. 최종 마무리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4시부터 18시, 국시일 전주까지 강의가 진행된다. 출제경향 높은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 8회, 최종반 등록시 동영상 및 교재가 포함된다.
또한 메디메이트는 온라인 동영상 강좌 수강생과 모의고사 문제풀이반도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강좌에는 2019년 최신 업데이트 동영상을 업로드 했으며, 모의고사 문제풀이반은 10월26일부터 매주 토, 일 총 8회 시험, 문제풀이에 집중한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메디메이트 공식 홈페이지(www.medimate.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강 및 기타문의-02) 3789-1245.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