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서현점(분당)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다비치안경 서현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분당풍림아이원플러스오피스텔 1층(구 이브자리)에 오픈했다. 매장 인근에는 서현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중고등학교를 포함한 주택 단지와도 인접해 단골 고객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당 서현점은 오픈을 기념해 안경, 콘택트렌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닭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에어프라이어, 장우산, 고급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큐브 팩렌즈와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한달용 렌즈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입 명품 안경테와 선글라스를 절반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저가를 도전하는 안경렌즈도 판매 중이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 서현점은 분당 서현역에서지역을 대표하는 안경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앞세운 고객 친화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9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할인보다 정직한 1, 3, 5, 7, 9만원 정액정찰제와 고객의 소중한 눈을 위해 눈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렌즈를 전문화된 비전 컨설팅 시스템(Vision Consulting System)을 통해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