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점·AK프라자 수원점·현대백화점 판교점·롯데월드점 오픈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8월과 9월 백화점과 복합 쇼핑몰에 잇따라 신규 오픈을 이어가며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먼저 8월30일 오렌즈 롯데몰 수지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성복동 23)에 소재한 오렌즈 롯데몰 수지점은 롯데몰 수지점 3층 중앙 에스컬레이터 인근 위치해 주변에 다양한 매장과 문화시설이 있어 고객 유치에 용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9월5일에는 오렌즈 AK프라자 수원점이 오픈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프라자 수원점 (매산로1가 18)에 소재한 오렌즈 AK프라자 수원점은 수원역 AK&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옆 위치하고, 특히 수원역과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편하고 유동인구가 많아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길 전망이다.
이어 9월7일에는 판교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렌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문을 열었다. 오렌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백현동 541)에 소재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UPLEX)에 위치한 오렌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입점으로 고객 유치에 용이할 것으로 기대되며, 오렌즈가 입점한 4층(UPLEX)은 콘택트렌즈의 주요 고객층인 1020 여성들의 방문이 가장 높은 곳으로 홍보효과도 톡톡히 할 전망이다.
9월11일에는 서울 잠실 오렌즈 롯데월드점을 신규 오픈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동 40-1)에 위치한 오렌즈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지하 1층 매표소 인근에 자리 잡아 롯데월드를 찾는 고객 누구나 한번쯤은 눈을 돌리게 한다. 오렌즈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를 찾는 젊은 층 고객 유치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렌즈의 8월과 9월 잇따른 백화점과 쇼핑몰의 신규 오픈은 콘택트렌즈 고객 유치는 물론이고, 백화점과 쇼핑몰은 입점기준이 까다로운 만큼, 오렌즈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키는데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규 오픈한 오렌즈 매장들은 오렌즈만의 아이스타일링 디스플레이를 완료하고, 고객맞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