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 등 150여명 참여해 성황

쿠퍼비전코리아(대표 정종구)가 지난 10월1일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눈 건강 클래스’를 진행했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된 ‘눈 건강 클래스’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쿠퍼비전이 마련한 특별한 행사에 입장 전부터 홍대 KB청춘마루를 둘러싼 인파들로 북적일 정도로 대성황을 이루었다.
쿠퍼비전은 ‘쿠퍼비전과 함께하는 눈 건강 관리방법/콘택트렌즈 선택 방법’을 주제로 유익한 강연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마련했다.
입장 후 참여자들은 콘택트렌즈와 관련한 설문조사에 이어 쿠퍼비전 제품 소개, 부스 그리고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과 먹거리가 가득한 액티비티 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5시부터는 개그맨 최효종이 MC로 나서 행사의 순서와 눈 마사지 방법 등에 대한 영상 등을 공유했다. 이어 쿠퍼비전 교육팀의 강민지 과장이 ‘올바른 콘택트렌즈 착용 법’ 등에 대한 본격적인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진 Q&A 시간에는 사전에 궁금했던 콘택트렌즈와 관련한 질의에 답변하는 시간과 행운권 추첨 시간을 가졌다. 6시즈음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쿠퍼비전의 모델 레드벨벳 아이린이 등장했다. 아이린의 등장에 행사장에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찼다. 아이린은 럭키드로우를 함께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