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트 플랫폼 소개 및 보청기 2종 선보여

독일 한사톤 보청기가 지난달 25일에 익사이트 보청기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세미나에서 소개된 익사이트 플랫폼은 소음 속 대화 상황에서 어음 청취 기능이 강화 되었으며, 블루투스 지원 모든 스마트폰 및 전자제품과 연결하여 핸즈프리 통화 및 영상과 음악 등 다양한 음원을 보청기로 스트리밍하여 청취가 가능하다.
이번 신규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보청기(AQ 사운드 XC R) 또는 배터리 교체형 보청기(AQ 사운드 XC R312)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앞서의 다이렉트 연결을 통한 스트리밍 기능은 iOS 및 안드로이드 등 스마트폰 운영체제 관계 없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다는 점에서 스마트폰으로 통화, 영상 및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 된다.
한사톤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익사이트(EXCITE) 보청기는 한사톤의 6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토대로 뛰어난 음질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구매전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청기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출시된 독일 한사톤 익사이트 보청기는 국내 58개 지점의 다비치 보청기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센터에서 상담 및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