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티 방불케한 KIVULI 2020 컬렉션 프리뷰 론칭쇼

키블리(KIVULI) 아이웨어 브랜드가 2019년부터 독보적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리브랜딩을 이끌어나가며 업계에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안경시장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기획을 앞세워 기존에 없던 평가를 얻어내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하우스 선글라스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고 그간 없던 선례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소재, 다양한 컬러, 더블 피어스라는 새로운 구조를 통해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시장을 압도적으로 장악하고 있다.
내년도 키블리(KIVULI) 아이웨어 브랜드를 미리 볼 수 있는 행사인 ‘키블리(KIVULI) 2020 컬렉션 프리뷰 론칭 행사’에 셀럽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브랜드 성장과 확장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식 명칭인 ‘KIVULI SHOWROOM OPENING CELEBRATION 2020’ 행사는 셀럽 파티를 방불케 했다. DK 본사 7층 루프탑에서는 포토월 행사를 진행했으며, 셀럽들이 대거 모여들었다. 배우 김지훈, 이호정, 주우재, 강승현, 김기범(DJING), 방주호, 여연희, 최연수, 김예림 등 YG KPLUS 모델 30명이 방문했다.
또 Morph 매니지먼트 소속 백재원, 박소연, 박지현 등 모델 10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셀럽들과 함께 인플루언서 및 패션계 관계자들 역시 대거 참석했다. 중국 왕홍 10명, 네이버 파워블로거 30명,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외 패션업계 관계자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키블리(KIVULI) 브랜드의 성장을 지켜봤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