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인지도 높여 매출 향상에 도움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은 지난 11월 6일 케이블 방송용으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 자녀 가정이 늘면서 자녀에게 높은 관심과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 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눈 건강과 관련된 컨텐츠, 특히 루테인, 드림렌즈, 청광렌즈 등 아이의 눈건강, 관리에 관련된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을 초점을 맞추어 부모들을 타켓으로 한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에는 이노티 안경체인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아이케어컨설팅 프로그램과 그래프가 소개된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이번 제작된 광고를 토대로 이노티 가맹점의 아동, 청소년 고객의 방문 및 매출 증가를 이루겠다”며 광고 제작의 취지를 밝히며, “광고를 통해 이노티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인지도를 향상시켜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티에서는 이번 광고제작이 완료되는데로 전국 케이블 TV를 통해 이노티 기업 광고 및 PB 제품 광고, 이벤트와 행사 광고 등을 방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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