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SNS에서 카린(CAIN)의 아이웨어를 착용해 화제다.
먼저 카린(CAIN)의 뮤즈 수지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수지는 여러 장의 내추럴한 사진을 공유했는데, 특히 포인트로 착용한 안경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편안해 보이는 검정색 상의에 비니와 안경을 착용한 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내추럴한 모습도 매력적인 수지가 착용한 안경은 카린의 알렉사 안경이다.
알렉사 안경은 옵티컬과 선글라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안글라스 라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알렉사 C2 모델은 실버 프레임과 투명한 렌즈의 조합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발라더 이석훈도 카린의 안경으로 댄디한 감성을 뽐냈다.
이석훈의 앨범 자켓 속 안경은 브리즈 C3이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오버사이즈의 원형 티타늄테의 브리즈 안경은 5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C3는 골드에 브라운 호피무늬를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안경이다.
SF9의 인성도 브리즈 안경을 착용했다. C4는 블랙과 실버 색상 조합으로 세련미를 더한 안경이다.
엔플라잉 차훈의 인스타그램 속 안경은 라디 C3다. 심플한 투브릿지의 메탈 안경 라디는 슬림한 베타티타늄 소재의 템플로 경량성을 높인 글로벌 제품으로 ,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어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