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가 지난 6일과 7일에 안경사업부와 미용사업부 두 사업부가 한자리에 모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9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중점추진 사항에 대한 리뷰 및 보완되어야 할 부분을 주요 안건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황상엽 대표는 “지난 1년간 장기적은 경기불황속에서 목표 달성이라는 앞을 보고 쉬지 않고 달려와준 모든 임직원들 덕분에 100% 이상 목표에 달성하여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2019년 1월에 개최한 서울 세종대학교 수주회장에서 2020 6대 VISION을 선포함과 동시에 이를 실천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한 결과 가맹점에서 가맹본부를 믿고 따라오는 것을 피부로 느껴서 보람이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각 사업부간의 2020년 사업계획에 대한 발표와 이를 실천하기 위한 세밀하고 체계적인 플랜을 설명하며 다가오는 2020년 성장에 대한 비젼을 제시했다. 오전에는 역삼동 大교육장에서 발표 이후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명성산으로 이동했다. 명성산 입구에 집결하여 약 1시간 30분간의 산행을 하면서 바쁜 업무시간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산행 이후 인근 숙소에 도착해 바비큐 파티로 즐거운 저녁 식사와 함께 지난 2019년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다가오는 2020년 목표 달성에 대한 다짐을 가졌다. 전임직원들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서 전직원이 의기투합하여 목표 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