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법인 TEK 명품 브랜드, 로컬 안경원에도 안정적인 진입 성공

전속모델 성훈, 김남주와 함께 진행한 ‘TEK PRESENTATION NIGHT’으로 백화점, 면세점 관계자들로부터 제품력과 마케팅력에 대하여 이미 커다란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신규 법인 TEK의 수주회 ‘TEK PRESENTATION’이 로컬 안경원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3일간 진행됐다.
이날 최초로 공개된 TEK의 완성도 높은 SHOW ROOM에서 진행된 ‘TEK PRESENTATION’은 ESCADA, POLICE, MULBERRY, PAUL SMITH 등의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ESCADA와 POLICE는 브랜드별 타겟 소비자에 맞춘 A급 셀럽 김남주와 성훈을 전속모델로 활용하여 향후 마케팅에 대한 안경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최초로 론칭된 MULBERRY의 선글라스 라인은 방문한 안경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고, PAUL SMITH 등 브랜드별 시그니처가 확실하게 반영된 제품들은 방문하신 안경사들의 즉각적인 구매로 이어졌다.
TEK 관계자는 이러한 기세로 “2020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안경원 사장님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