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지적인 골드 프레임 안경 ‘제인’ 인기

카린 아이웨어가 잘나가는 스타들이 꼭 착용하는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제의 SBS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2’ 에서 차은재 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는 이성경은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최근 착용한 안경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2회에서 이성경은 지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드라마 속 역할을 더욱 잘 살려준 골드 프레임의 라운드형 안경을 착용했다.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스러운 안경은 카린의 제인(JANE)-C4 모델로 골드 메탈 안경이다.
다양한 셀럽들이 즐겨 쓰는 제인 안경은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린의 베스트 모델로 꼽힌다. 특히 매트한 메탈과 다양한 프레임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여성스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4가지 색상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의 데일리 안경으로도 제격이다.
배우 이주연은 SNS에 업로드한 여행 사진 속에 카린 선글라스를 착용해 눈길을 끈다. 이주연이 착용한 모델은 캐서린C2로 기존 카린의 베스트 모델인 캐서린 보다 작은 사이즈로, 더욱 가벼워진 메탈 선글라스. 은은한 그라데이션 렌즈와 홈선 디테일, 슬림한 메탈 템플이 돋보이는 2020 신제품 선글라스다. 총 4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