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팩에 6P’ 합리적 가격에 디자인도 잡은 렌즈로 인기

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앤365(대표 최성흠)가 베스트셀러 뷰티렌즈 리치앤(Rich Ann)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재고 소진시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원데이렌즈인 리치앤을 원하는 색상과 도수에 상관없이 2팩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에 매출 상승 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앤365의 리치앤은 1팩 6알 렌즈 원데이 소용량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까지 잡은 트렌디한 렌즈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렌즈다.
일반적으로 원데이 팩렌즈의 용량은 30P이상의 대용량으로 잠깐 사용하기에 부담이 되는 가격으로, 특히 양쪽눈의 도수가 다를 경우에는 2팩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기에 경제적 부담이 되어왔다. 또한 특별한 날 사용하고 평소에 많이 착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합리적이지 못하다는 평이 있었다.
리치앤은 이러한 원데이 렌즈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렌즈로, 6P로 부담없는 가격에 트렌디한 컬러의 원데이 렌즈를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만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리치앤은 네츄럴(브라운/그레이), 샤인(브라운/그레이), 멜로우(브라운/그레이)가 출시되어 있으며, 인디(브라운/그레이), 카페&라떼(초코/브라운), 제니브라운(브라운)이 신규 출시될 예정이다.
한 달간 같은 눈동자색에서 벗어나 매일 다른 색상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소용량 패키지 리치앤 시리즈로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해 보자.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