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만의 색깔로 안경원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은 지난 2019년에 새롭게 NEW BRAND 론칭한 어거스트 브랜드는 안경원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흥을 얻었다.
특히 방송 매체를 통해서 연예인 또는 방송인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오면서 신생 브랜드로써 조금씩 입지를 다지는 한해였다는 평가다. 또 많은 안경원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추가 신상품에 대한 기대가 커져 가는 시점에 2020 POSE 행사장에서 2020년 NEW 신상품을 선보였다.
어거스트(AUGUST) 브랜드 컨셉은 젊은 타켓층을 겨냥해 개개인의 자유로움을 중시하면서 자신만의 멋스러움을 개성있게 표현하여 역동적이면서 어거스트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가고 있다.
올해 신상품은 특히 안경원 착용하는 사람들의 추세가 가볍고 디자인을 중시하기 때문에 베타 티타늄 재질로 가벼움과 착용감을 만족할 수 있다. 특히 선글라스는 다양하고 멋스러운 렌즈 컬러를 통해서 이시대의 패션 셀럽으로써의 확고한 이미지를 선사하다.
2020 POSE 선보인 2020년 신상품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에도 유일하게 영향받지 않고 안경원에서 꾸준하게 리오더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어거스트 세트를 구성한 안경원에게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어거스트(AUGUST) 제품을 찾기 위해서 안경원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현재는 매일 파워 블로그, 인스타그램 셀럽 등으로 가맹점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본부는 SNS온라인 마케팅 연예인 및 방송인 등에게 제품 협찬을 통해서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중이다.
㈜토마토디앤씨 상품 기획팀은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것은 그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최우선이다. 그러기 위해서 제품을 착용하였을 때 착용감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