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아이케어 시스템 리뉴얼 기념… 신규 등록고객 대상 어린이 안경 추가 할인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2020 조선일보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로 2020년 3월에서 5월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노티 ‘키즈아이케어 시스템’(어린이용 시력관리 웹프로그램)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키즈아이케어 신규 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안경을 추가로 할인 제공한다.
키즈아이케어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60명을 추첨하여 5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키즈아이케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새로워진 컨설팅 방식으로 △방사형 시표를 활용한 고객 시력 변화 상태 표현 △시력 불편사항 체크 후 검사 가이드 제공 △8세~13세의 시력 평균값 방사형 시표상 표현 △고객 검안자료 축적을 통한 근시진행 종류 유추 기능(굴절성, 축성)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자녀들의 시력 관리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이노티안경체인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1위, 2018년, 2019년 2년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한 전력이 있다.
최근 조선일보에서 주최한 ‘2020년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을 안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