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에센셜 발란스 SE·프로 SE·어드밴스 SE 화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비대면 생활이 늘어나는 시기에 대명광학이 펜탁스 ‘에센셜 SE’ 시리즈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펜탁스 에센셜 발란스 SE는 소프트 타입으로 누진 적응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렌즈다. 편안한 원중, 근거리를 제공해 렌즈 착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인에 빠른 적응 기술인 편안한 안구회선, 다양한 인셋 설정, 사용자 최적 도수 기술이 적용돼 주로 젊은층에서부터 초기 노안자에게 추천하는 렌즈다. 누구나 프리미엄 펜탁스 브랜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펜탁스 에센셜 프로 SE는 미디엄 타입에 가깝다. 강의실 또는 온라인 수업이 보편화된 라이프 스타일의 현대인에게 적합한 표준 설계가 적용됐다. 편안한 안구 회선량을 줄여 중간부와 근용부가 짧아 빠른 근거리 모바일의 텍스트 확인은 물론 필수품이 된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현대인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인셋과 누진대 그리고 사용자 최적 도수로 주변부 수차를 개선한 보정 도수값이 적용된 사회적 거리 유지가 필요한 시야 거리에서 편안함을 더해주는 누진 렌즈다.
끝으로 펜탁스 에센셜 어드밴스드 SE는 보정 설계가 적용된 가입도의 장점이 결합된 설계가 장점인 렌즈다. 똑같은 도수의 안경이라고 해도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안경으로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했다. 한국인의 안면 설계를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수치를 통해 PC 온라인 업무, 하드카피 서류작업과 장시간 독서 등 근거리위주의 작업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모델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 시 눈의 피로를 줄여 주고 기존 착용자에게 최상의 시야를 제공토록 첨단 설계가 적용됐다.
2020 업그레이드된 에센셜 SE시리즈는 선택의 폭이 넓은 누진대로 9, 11, 13, 15mm 중 안경테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청광, 근적외선 코팅을 추가하여 근거리 시력 보정 뿐 만 아니라 실내의 모니터의 유해광선, 야외의 태양광의 유해한 근적외선 등 유브이 차단은 물론 청광부분차단, 근적외선 차단 기능도 추가할 수 있다.
펜탁스 관계자는 “국내 안경렌즈 분야 100년 정통 브랜드로 고객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업그레이드 에센셜 SE 시리즈 제품으로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나갈 예정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