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의 퐁당퐁당’ 프로그램 대상 청취자에게 선글라스 제공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 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2020년 8월부터 TBS라디오 ‘김규리의 퐁당퐁당’ 프로그램에 협찬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후,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김규리의 퐁당퐁당’ 프로그램 대상으로 청취자들에게 스테판크리스티앙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협찬광고를 시작했다. 해당 라디오 프로그램은 동시간대 높은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어 고정 청취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에 기대가 크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고정 청취자를 확보하기 쉬운 라디오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한다면 인지도 제고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라디오 협찬 광고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 라디오 협찬광고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만족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