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에티켓 지키면서 나만의 컬러 센스있게 표현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소비자 대상 클라렌 인스타그램 캠페인 ‘컬러힐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난시용 원데이 컬러렌즈 ‘클라렌 아이리스 토릭’ 출시기념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소비자에게 ‘컬러힐링’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마스크 에티켓을 지키면서 나만의 컬러를 센스있게 표현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클라렌컬러힐링을 해시태그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업로드 된 사진 중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클라렌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획일화된 마스크의 날들 속에서도 ‘눈빛’으로 나만의 컬러를 표현해 ‘컬러힐링’을 하고, 캠페인 참여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 기간은 8월12일부터 8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9월3일(목)이다.
이벤트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명), 에어팟(10명), 클라렌 제품교환권 2매(50명) 이다.
한편, ㈜인터로조의 신제품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토릭 헤일로 시리즈’는 난시로 인해 뷰티렌즈 사용을 포기하거나, 뷰티렌즈를 착용하기 위해 난시 교정을 포기했던 사용자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렌즈의 상단부는 얇고, 하단부는 두껍게 디자인되어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며,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독자적 친수성 강화 코팅 기술인 ASSL(Aqua Safety Shield Layers)을 적용해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신제품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토릭 헤일로 시리즈’는 브라운 그라데이션 컬러와 또렷한 써클링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을 연출하는 ‘헤일로 브라운’,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와 또렷한 써클라인으로 세련되고 신비한 눈빛을 연출하는 ‘헤일로 그레이’ 2종 구성이다.
헤일로 브라운과 헤일로 그레이 컬러 2종은 다양한 난시 도수(-0.75, -1,25, -1.75)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