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앱클래스’·‘바슈롬 온라인클래스’ 언택트 교육 구성

글로벌 눈건강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에서 비대면 안경사교육으로 바슈롬 e-러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새롭게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바슈롬 비전케어 아카데미의 e-러닝은 ‘바슈롬 앱클래스’와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두 가지로 구성된다.
‘바슈롬 앱클래스’는 안경사들이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바슈롬 안경사 전용 앱을 통해 제품의 기술 정보와 기능성 제품에 대한 피팅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제품 영상을 보고 간단한 문제풀이도 가능하다. 멀티포컬 및 토릭렌즈에 대한 주제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안경사의 참여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는 하반기에 오픈 예정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면 집체교육으로 진행되던 기능성 콘택트렌즈 전문가교육을 비대면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동영상 렌즈 전문가 교육이다. 보다 긍정적으로 기대되는 점은 4시간 동안 진행되던 원데이 클래스를 보다 세분화하여 원하는 진도까지 듣고 복습이 가능하며, PC나 스마트폰으로 기능성 렌즈의 피팅 교육과 더불어 바슈롬 제품교육 등 스페셜 교육도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바슈롬 교육팀은 “변화된 환경에 맞춰 안경사 선생님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교육 툴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으며, “현재 진행 중인 바슈롬 앱클래스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