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시력보정필름’ 동시출시…안경원 연동

㈜픽셀로(PIXERO)의 시력보정솔루션 앱 ‘내눈앱’(NENOONS)이 9월 정식 오픈하며 안경원에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내눈앱은 통합시력보정솔루션 앱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간편하게 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앱이다. ▲사용자별 노안측정 ▲눈 운동 제안 ▲내 인근 안경원/안과 연동 서비스 ▲아이케어 제품 판매, 튜닝 등의 할 수 있다. 특히 앱을 통해 스스로 노안 테스트를 해보고, 눈 운동법을 배우고 인근 병원 및 안경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눈앱 오픈과 함께 픽셀로는 세계최초 ‘시력보정필름’을 동시에 출시했다.
픽셀로의 ‘시력보정필름’은 마이크로 렌즈를 적용하여 디스플레이 빛을 제어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픽셀로의 독자적인 기술로 인정받은 특허제품이다. 노안(시력)의 시력보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독성 향상을 위한 보조필름으로 초기 노안에 맞춤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또 화면이 흐릿하게 보이는 사용자는 모바일의 글자가 잘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화면을 이동시키는 렌즈보정필름과 화면 처리 사용자 앱이 결합된 형태로 ▲초기노안이 있는 분▲하루 4시간 이상 휴대폰 사용시 ▲온라인 학습을 하시는 분 ▲휴대폰 글자가 흐릿하게 보이시는 분에게 추천한다.
픽셀로 관계자는 “픽셀로의 내눈앱은 포스트코로나, 비대면시대 모바일 기반으로 안경원에서의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고객에게 안경원 정보나 제품을 쉽게 제공해 안경원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경원과 안경사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픽셀로의 내눈앱 입점 및 시력보정필름 문의는 전화(031-8069-8835)또는 메일(info@fixelro.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