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의 해, 재도약의 원년으로 새로운 다짐을 위한 최적의 홍보템

신년 달력은 날짜만 보고도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설렘의 마법을 가지고 있다. 한 해가 바뀌면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이 달력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일정을 관리하는 경우가 늘면서 종이달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줄고 있어 달력을 배포하는 곳도 급감하고 있다. 수요가 줄면서 인쇄비용이 올라 기존에 무료로 제공하던 달력을 유료로 전환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종이 달력의 매력은 스마트폰이 따라올 수 없다. 회사에서, 그리고 집에서도 달력은 여전히 유용한 아이템이다. 일일이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고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를 정도로 바쁜 현대사회에서 시간의 흐름을 알 수 있다.
때문에 안경원에서 2021년을 준비하며, 홍보아이템으로 달력은 최적의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로 달력을 배포하는 곳이 급감하는 상황에서 안경원 홍보용으로 배포하는 탁상용  달력은 고객에게 1년간 유용한 아이템이 될 뿐만 아니라, 안경원에서도 1년 내내 탁자에 두고 두고 홍보할 수 있는 홍보물이 될 것이다.
또한 올 해와 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새로운 2021년을 준비하며 덕담과 힘이 되는 한마디도 자연스럽게 건낼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한국안경신문에서 제작하는 탁상용 달력은 다양한 안경, 선글라스 화보와 함께 렌즈 관리방법, 콘택트렌즈 사용 시 주의사항, 시력의 이상, 난시 검사 등 소비자가 시력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안경신문 2021년 탁상용 달력 주문은 대표전화(02-743-0802)로 하면 된다. 탁상용 달력 가격은 1부당 1650원이며, 최소 100부(16만5000원)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