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주회 프라이빗한 림락 쇼룸에서…부산·대구·광주·대전 각각 열어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이 2021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7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오는 10월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2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일 대구 엑스코 본관 3F, 22일 광주 라마다호텔 5F, 23일 대전 레전드 호텔 2F에서 각각 지방 수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질병관리본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지역 행사에 대해 디엠무역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공간의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약 일주일간 예약제로 방문 시간을 정해 안전하고 편안한 수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거래처 안경사 분들은 안심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주회는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 의 다양한 베스트 모델과 2021년 신모델을 비롯해 2020년 새롭게 출시돼 많은 셀럽들과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뿔테 라인 ‘레트로 림락(Retro Rimrock)’ 의 2021년 신모델 라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수주회에 직접 방문하시는 거래처 안경원에게는 1년에 1번 주어지는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과 더불어 ‘동그란 안경’,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림락은 올 한해에도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극,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기존 베스트 상품의 새로운 뉴컬러 출시를 비롯해 그동안 림락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한 신상품들을 선보이며, 내년 트렌드 변화를 미리 확인하는 행사가 될 것이다. 거래처 안경사분들은 이번 수주회에 참석하셔서 미리 선점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주회 관련 자세한 내용과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