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광학(주) (대표 정병헌)은 오는 추석이 끝나는 10월5일부터 12월30일(3개월간) 대명 누진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무상으로 변색단초점(여벌)렌즈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거의 없는 실내환경에 익숙한 상태에서 가끔 야외 활동을 시작할 경우 자외선으로부터 안구의 적응이 오래 걸린다. 이에 적응을 좀 더 편하게 해줄 수 있는 변색렌즈를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대명광학측은 전했다.
행사품목은 다가스 디발란스, D7, D9, D10 프리폼 누진이며 펜탁스 브랜드의 경우는 프리미엄 발란스, 프리미엄 프로, 프리미엄 마스터 SE, 프리미엄 어드밴스드 제품이다. 상기 제품을 주문하면 해당 제품에 원용도수(원거리 시야도수)에 해당하는 변색 70% 농도의 여벌렌즈를 원하는 색상으로 누진렌즈와 같은 날 받아볼 수 있다. 대명광학 관계자는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일찍부터 안경원에서는 고품질의 변색 무료증정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생산범위에 없는 도수의 경우는 해당 누진을 주문한 소비자의 가족 중 무상 증정되는 변색의 생산범위의 도수내에서 가능한 변색렌즈로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넓은 가족에게 변색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명광학측은 “지금같이 위기 상황일수록 기업은 사회와 함께 나누고 뜻을 같이해야 한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련 안경원들을 다각도로 지원하는 등 지원 계획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대명광학은 “관련 업계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43)240-40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