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로, 안전하게 전국 수주회 진행

㈜디엠무역이 전개하는 ‘요즘 대세 안경’ 림락(Rimrock)이 2021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는 ‘7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약 일주일간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2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F, 21일 대구 엑스코 본관 3F, 22일 광주 라마다호텔 5F, 23일 대전 레전드호텔 2F에서 각 지방 수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독, 방역을 수시로 진행하고 마스크, 손소독제, 일회용장갑 등 방역 예방을 위한 물품들을 같이 구비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기존 양일간 진행했던 서울 지역 수주회의 경우, 올해는 기간을 늘려 약 5일간(10/12~16) 방문 시간을 예약제로 정해 프라이빗한 공간의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진행된다. 20일부터 시작되는 지방 수주회 또한, 안전을 최우선시한 편안한 수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사오니 가맹점 분들은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주회는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 의 다양한 베스트 모델은 물론, 올 하반기와 내년 2021년 트렌드를 이끌 신모델, 그리고 2020년 새롭게 출시되어 벌써부터 일부 모델 품절을 일으킨 뿔테 라인 ‘레트로 림락(Retro Rimrock)’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림락 가맹점분들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디스플레이 용품을 포함한 ‘스페셜기프트’를 준비했다. 매년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며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림락(Rimrock)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기존 림락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한 신상품들을 첫 선보일 예정이오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에 집중하며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더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