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SMITH·MIKA’ 론칭… 수제방식 페인팅 매력 발산

대중적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수려함으로 트렌드 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카르페디엠’이 올 가을 시즌을 겨냥한 신상 안경테 3종을 공개했다.
‘NOVA·SMITH·MIKA’로 구성된 카르페디엠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수수해 보이지만 은은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에 더해, 기존 안경과 달리 수제방식의 페인팅 기법을 접목해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
먼저 원형 라운드 아이쉐입의 NOVA와 남성적 느낌의 사각 라운드형이 인상적인 SMITH는 둘 다 고도수를 넣을 수 있는 기능성 림을 채택했다. 림에 경사가 있는 새로운 방식으로 전면에서 바라 봤을 때 최대한 림이 얇아 보이는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베타티타늄(B-TITANIUM) 경질의 템플을 사용하여 무게중심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극대화 했으며, 기존 안경과 다른 빈티지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프론트 에폭시 방식의 특수 도료를 전문가가 직접 칠하는 수제방식의 핸드메이트 페인팅 기법을 사용했다.
여기에 다각 라운드 디자인이 매력적인 MIKA는 안정적이면서도 이지적인 연출에 제격이다.
컬러 역시 무광블랙, 브라운, 골드, 로즈골드로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도 친숙하지만 쉽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긴다.
이번 신제품에 카르페디엠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개성적이고 세련되지만 과하지 않은 패션연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에 출시된 안경테 신규 라인업 제품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며 “특히 기획단계에서부터 착용감에 많은 노력을 쏟은 만큼 반드시 경험하고 평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YK옵틱스(02-463-3314)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