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용 의료용 금속소재 ‘Sun Cobalt’ 사용… 장시간 착용도 OK

EDGE Reboot는 끊임없는 진화속에서 태어난 새로운 표현을 추구하는 콘셉트를 지난 아이웨어다.
단순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EDGE’가 가진 미래지향적 세계관과 최첨단 기술로 독자적인 레트로 퓨처를 구현했다.
기존의 EDGE Reboot는 베이직 컬러의 메탈 프레임, 라운드 형태 안구로 구성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느낌을 선보인다.
EDGE Reboot의 K시리즈는 치과의료용 금속 소재로 사용되고 있는 ‘Sun Cobalt’를 사용하고 있다. ‘Sun Cobalt’ 소재는 티타늄보다 가늘고 길게 늘여도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적절한 탄력성과 쉽게 녹슬지 않는 특징이 있어 장시간 안경 착용시에도 피로감을 줄이고 자국을 예방한다.
EDGE Reboot 브랜드 관계자는 “EDGE Reboot는 안경 장인의 도시 일본 SABAE에서 제작한 고급 안경테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다양한 고객층에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2020년 9월 신상으로 나온 K821 모델은 클래식한 라운드 형태의 프레임이지만, 림과 템플에 들어간 칠보가 착용하는 사람의 개성을 연출하기에 좋은 안경테”라고 덧붙였다. 확고한 자기표현이 가능한 EDGE Reboot는 파리미키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및 전국 입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