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안경원’ 검색 후 어플 다운만으로 쉽게 참여 가능해

글로벌 눈건강기업 바슈롬코리아 (대표 김형준)에서 비대면 교육인 바슈롬 e-러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바슈롬 앱클래스’는 안경사들이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폰 내 어플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바슈롬 거래 안경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어플을 다운받아 로그인만 진행하면 자동 도수 환산프로그램, 바슈롬 제품 정보 및 기술영상 그리고 기능성 렌즈 피팅 가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진행된 바슈롬 앱클래스 참여자 대상 만족도 조사에서 앱클래스 교육 전반적인 만족도는 96%, 판매에 도움 정도는 96%, 쉽고 편한 방법에 대한 만족도가 93%로 매우 높은 만족도가 나타났다. 특히, “정밀한 내용이 실무에 좋았다”, “어플로 쉽게 교육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 등의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다.
이에 바슈롬코리아 교육팀은 “안경사 선생님과 직접 마주하여 현장의 소리를 듣고, 교육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지만, 생각보다 비대면 교육의 만족도가 높았던 점에 놀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안경사의 의견을 통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더 나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바슈롬 앱클래스는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B+L안경원’을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으면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